당사는 음향기기 전문 제조업체로서 1998년 창업이 후 어려운 대내, 외적인 환경과 여건을 극복하고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R&D 투자로 확보된 뛰어난 인력과 기술력은 시장에서 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시장 친화적이고 고객중심적인 기업문화는 “종합음향기기 전문 제조업체” 로서의 입지를 더욱 더 탄탄하게 하고 있습니다.
AEPEL은 국내 유수의 기업에 납품함은 물로,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 및 수원 월드컵 경기장등 각종 대형시설에 수많은 외제 브랜드를 물리치고, 당당히 입성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경쟁시대에 걸맞게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무기로 해외시장 개척도 공격적으로 임하여 음향기기의 본가 유럽은 물론, 미주, 남미 등으로 거래선을 다변화하여 수출도 가파른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6년 1월 그루비, 2017년 세션맨을 인수하여 명실 상부 국내 “종합음향기기” 업체로써는 처음으로 음향기기와 이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컨텐츠 제품군을 동시에 아우르는 기업으로 탈바꿈 하였습니다. 끊임없는 R&D 투자로 기술과 품질로 승부하는 AEPEL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 드리며 AEPEL의 전 가족은 세계 최고의 음향기기 전문 제조사로 성장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